• 2023. 6. 3.

    by. 일상정보가이드

    728x90

    I'm으로 표현할 수 있는 영어문장 30 문장

    I'm against 저는~에 반대해요

    I'm against smoking in public places 저는 공공장소에서 흡연을 반대합니다
    I'm against the use of plastic bags 저는 비닐봉지 사용을 반대합니다
    I'm against your opinion 저는 너의 의견에 반대합니다

    I'm behind in 저는~에 뒤처져있어요

    I'm behind in my schoolwork. 저는 학업에 뒤처지고 있어요
    I'm behind in my homework 숙제가 밀려있어요
    I'm behind in my rent payments 집세가 밀렸어요.

    I'm dying to 저는~하기를 열망하고 있어요

    I'm dying to go on vacation 휴가 가고 싶어 죽겠어요
    I'm dying to see her 그녀가 보고 싶어 죽겠어요
    I'm dying to be a singer 가수가 너무 되고 싶어요

    I'm excited about 저는~이 기대되어요

    I'm excited about the concert tonight 오늘 밤 콘서트가 기대됩니다.
    I'm excited about starting my new job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어 기대됩니다
    I'm excited about going on vacation next month 다음 달에 휴가 가는 것이 기대됩니다

    I'm kind of 저는 좀~같아요

    I'm kind of confused 좀 혼란스러워요.
    I'm kind of tired 좀 피곤해요.
    I'm kind of nervous 좀 떨리네요

    I'm looking for 저는 ~를 찾고 있어요

    I am looking for someone 저는 누군가를 찾고 있어요
    I'm looking for a new job 새로운 직업을 찾고 있어요
    I'm looking for my lost keys 잃어버린 열쇠를 찾고 있어요

    I'm sick of 저는~가 지긋지긋해요

    I'm sick of eating the same lunch every day 매일 똑같은 점심이 지겨워요
    I'm sick of doing homework every night 매일 밤 숙제하는 것이 지겨워요
    I'm sick of waking up early for school 저는 학교에 가기 위해 일찍 일어나는 것이 지겨워요

    I'm still 저는 아직~하고 있어요

    I'm still watching my favorite TV show 저는 아직도 좋아하는 TV 쇼를 보고 있어요
    I'm still reading my favorite book 저는 아직도 가장 좋아하는 책을 읽고 있어요
    I'm still taking care of my pet 저는 아직도 내 애완동물을 돌보고 있어요

    I'm sure that 저는~에 확신합니다

    I'm sure that I passed the test 저는 그 시험에 합격했다고 확신합니다
    I'm sure that I set the alarm 저는 알람을 설정했다고 확신합니다
    I'm sure that I closed the window 저는 창문을 닫았다고 확신합니다

    I'm used to 저는~에 익숙합니다

    I'm used to waking up early 저는 일찍 일어 저는 것에 익숙합니다.
    I'm used to eating rice every day 저는 매일 밥을 먹는 것에 익숙합니다.
    I'm used to taking a nap in the afternoon 저는 오후에 낮잠을 자는 것에 익숙합니다.

    반응형